사주상담내용

상담받은 고객님의 사주입니다

bluestar412 2021. 8. 1. 11:43

안녕하세요! ^~^7

사주전문 블로그를

운영하는 블루스타입니다.

오늘은 저의 고객님의 사주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이 사주는 3~13세에 해당하는 시기에 가장힘든시기를 보내게 되었네요 (기신운) 으로써 자신이 갖고있는것을 강압적으로 빼앗기고 힘든시기를 보내게 되는 운이에요

또한 편관이 지지에 있고 임수에 해당하는 본인의 기운이 무덤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입묘) 건강을 주의해야 하는 시기였네요 (편인)이라는 글자또한 새어머니를 나타내기 때문에 많이 힘들었을것으로 예상이되네요



그후 13~23세 까지는 좋은선배 또는 후원자(정인)를 만나게 되어 지원을 받아 인생 처음으로

사업을 시작할수있는 시기가 되었네요

편재(사업)에 해당하는 글자가 대운

(10년마다 바뀌는 운) 에서 찾아왔으니

이때의 경험을 토대로 후에 사업쪽인 지식이 뛰어나지게 되었네요

또한 이시기에는 이성운도 좋아 괜찮은 이성을 만날수도 있었겠네요





이후23~33 부터는 주변의 지인들과 함께

새로운 사업을 생각하고 시작하게 되겠네요

아마 21년 올해부터 교운기에

(대운이 바뀌는 시점 1~2년)

들어가기 때문에 지금부터 새로운 사업에 대한

생각을 하고 계실 가능성이 크시네요

사업에 대한 지식이 뛰어나서 성과가 빨리나오시는

편이세요

정재에 해당하는 기운이니 결혼을 생각하시고 계시다면 이 시기가 괜찮은 운이기도 하네요




단점을 보완하는 방법은 과로를 하게되면 건강이 안좋아질수있으니 자주 건강검진을 받아주시는것이 좋고 건강을 잘챙겨주시는것이 좋구요

주변사람들과 합심해서 일을 진행하는것이 추진력을

얻기에 좋아요



장점으로는 어렸을적부터 많은 경험을 하게되어서

세상을 살아감에 있어 깨달음이 빠른편이시네요

이것이 사업을 하는데 있어 큰도움이 되셨겠네요

앞으로도 행복하고 즐거운 삶이 되시길바래요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