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의견 or 일상

주식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bluestar412 2022. 2. 5. 11:00

요즘 미국주식을 조금씩 구매하고 있습니다.
얼마되지 않는 작은 돈이지만 세계정황을 보니
조만간 자원 전쟁을 시작하게 될것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저는 예정보다 빨리
자원관련 주식들을 사기 시작했습니다.
우선 자원관련으로 제일먼저 구매하게 된것은
그레이트 팬더(Panther) 마이닝 이라는 광산
채굴주였는데요 이회사는 금이나 은등을 채굴하는
광산을 소유중이며 자사의 소개를 보면
이렇게 적혀있습니다.
정확히는 미국주식이 아니라 캐나다 주식이지만 ㅋㅋ

Great Panther Silver Ltd는 1965년 11월 30일에 설립되었으며 회사는 캐나다 밴쿠버에 있습니다.
회사는 멕시코에서 광물 자산 및 광산의 인수, 탐사, 개발 및 운영 사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멕시코에서 2개의 생산 광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과나후아토에,
다른 하나는 토피아에 있습니다.
회사는 또한 개발 단계 자산인 San Ignacio와 탐사 단계 자산인 Santa Rosa에 대한 지분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낮은 동전주의 가격대를 형성중이라
(현재 한화로 230원 정도를 형성중입니다.)
저는 부담없이 조금씩 사들이고 있습니다.
자원을 무기화하여 천연가스와 광물전쟁도
시작되었는데 임인년에 들어서
임수의 역할로 인하여
향후 국제정세가 어찌 될지 모르니
가격이 쌀때 저는 미리 조금씩 올라타 있습니다. ^~^7

제 지인이 그런말을 한적이 있습니다
용이되지 못한다면 용의 등에 타라!
저는 용의 등에 타보려고 합니다 ^~^7


투자는 오로지 본인의 판단이며
저는 정보만 제공할뿐 금융전문가가 아닙니다.


Warning!! 투자는 오로지 본인 책임이며
아무도 믿을수 없습니다. (심사숙고 해주십시오!)
한강주의보! 커커커컼컼커커커ㅓㅋ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