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의견 or 일상

미국주식 이볼브 트랜지션 인프라스트럭처 LP

bluestar412 2022. 2. 14. 16:51

이번에는 천연가스 관련 미국 동전주를
가지고 왔습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가 대치하고있는
현상황에서는 어찌되더라도 유럽쪽은 천연가스를
필요로 할것이라생각합니다.
러시아가 밸브를 잠가버리면 천연가스
공급난 사태가 발생할것이기 때문이지요
현재 천연가스의 시세도 오르고 있습니다.
광물과 더불어서 천연가스와
석유등의 자원들도
같이 오를것으로 예상합니다.
그에따라 저는 지속적으로 매수하고 있습니다.

자사에 대한 소개는 이렇습니다.

Sanchez Midstream Partners LP는
석유 및 천연 가스 자산 및 관련 자산의 취득, 개발 및
생산에 관여합니다.
회사는 Midstream 및 Production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Midstream 세그먼트는 천연 가스의 수집,
처리 및 운송을 담당합니다.
생산 부문은 텍사스와 루이지애나의
석유 및 천연 가스로 구성됩니다.
이 회사는 2005 년 2 월 7 일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 휴스턴에 본사를두고 있습니다.

이주식은 LP주 이기때문에 배당을
노리고 사는것은 비추천드립니다.
다만 지금 상황이 상황인지라
천연가스는 계속해서 오를것으로 판단하기에
저는 장기적으로 보며
저가에서 꾸준히 매수할 생각입니다.
제가 살때보다 가격이 더 떨어져서
저는 추매타이밍을 잡고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사태가 전쟁이 나질 않고 끝난다 하더라도
푸틴이 길게 장기전으로 냉전상태로
끌고갈수도 있다 생각합니다.
이에따라 가스 석유 관련주중에 가장 싸보이는
미국주식을 추천드립니다.
미국에서 가스생산량을 대폭늘리고 있다하네요
우크라이나와 러시아가 전쟁을 하지않길 바랍니다
ㅠㅠ..

저는 정보만 제공할뿐 금융 전문가가 아닙니다.




Warning!! 투자는 오로지 본인 책임이며
아무도 믿을수 없습니다. (심사숙고 해주십시오!)
한강주의보! 커커커컼컼커커커ㅓㅋ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