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의견 or 일상

코로나 화이자 백신 2차 접종을 마쳤습니다

bluestar412 2021. 10. 6. 00:00

저는 이상하게 1차 접종때도
화이자 백신을 맞고나서부터
쭉 졸리더라구요..
부작용인거 같은데
저는 계속 피곤하네요
이게 몇일은 가게되던데
빨리 코로나 사태가
해결됐으면 좋겠습니다.
팔이 뻐근하고 아프면서
계속 피곤하네요
코로나때문에 다들 고생이 많으십니다.
저도 화이자 백신 2차접종을 끝냈으니
이제 끝이네요 ㅎㅎ
하루빨리 마스크 없이
자유롭게 돌아다닐수있게
코로나와의 전쟁에서도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잠깐 뉴스를 봤는데 코로나 백신인
화이자 백신이 접종6개월뒤
효과가 47%로 감소했다고 하네요
맙소사.. ㅠㅠ
여러분들도 안전하게
2차접종까지 마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