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의견 or 일상

인스타그램 DM을 통한 스미싱 사기

bluestar412 2021. 10. 17. 00:38

아침일찍부터 띠링띠링 시끄럽게 울려서
일어났더니 이상한사람이
인스타에서 톡을했더라구요 ㅋㅋ
조심해주세요 ㅋㅋㅋ
마지막 씨미 투모로우 보고 웃으면서 차단박았습니다
낄낄 ㅋㅋㅋ 미국 군인 흉내를 내며 돈을 주겠다며
이름 주소 핸드폰번호 이메일을 요구한뒤
저런식으로 750만원 3억원짜리 착불테러를 했다고
카톡을 보낸뒤에 취소하려면 500달러를 내라고
하거든요 이때부터 사기의 시작입니다
애시당초 3억짜리 택배는 세상에 없어요! ^~^7
페라리가 날아오나 ㅅㅂ ㅋㅋㅋㅋㅋ
절대 속지마세요
군인인척 선량한사람에게 접근해서
돈뜯어먹는놈들이에요
그리고 서 가든씨 당신 인스타그램
도용당하고 있어요
ㅋㅋㅋ 차단하고보니 나이지리아 엌ㅋㅋㅋㅋ
유쾌함 포인트 적립완료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