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이야기

숙명과 운명에 대하여

bluestar412 2023. 3. 21. 16:53

숙명(Karma)이란 바꿀수없는것

이미 정해진것을 이야기합니다.

숙명은 사주에 있어서

타고난 팔자를 이야기합니다.

팔자는 내가 태어나는 순간

정해져버린것이기에 어찌 바꿀수가 없습니다.

예전의 메이플스토리라는 게임의 캐릭터 생성에

주사위를 던져서 스텟을 정해버리듯이요

그렇지만 이대로라면 사람들이

사주풀이를 할이유가 없겠지요? ㅋㅋㅋ

하지만 숙명또한 내가 가지고있는 무기이기

때문에 내가 잘 활용할수있는 팔자라는 무기를

갖고있는 상태에서 대운인 운명(Fate)을 보는것입니다.

나라는 인물을 잘 활용할수있는 최적의 시기를

알아보는것과 같습니다.

강태공 또한 때를 기다렸으며

아무리 뛰어난 인물이라고 해도

운이 따라주지 않는다면

길거리에서 허무하게

죽는것이 현실입니다.

운이라는것은 살아가는 환경의 변화

계절의 변화와 같고 생명체들도 시기에

따라 변화하듯 큰 차이가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한신과 칭기즈칸이 있습니다.

둘다 초년운이 가혹할정도로 안좋았으나

후에 길운을 맞이하였습니다.

운은 자연의 이치와 같습니다.

비가오고 눈이오고 바람이불고

이러한 악조건을 이겨내야

맑은날씨 좋은운이 찾아오는것과 같습니다.

여기서 찾아오는 대운이 바로 운명입니다.

운이란 환경이 바뀌는것과 같고

팔자란 내가 가지고 태어난 몸과 같습니다.

우리들은 운7 기3이라하여 가지고 태어난

숙명을 3으로 흐르는 운명을 7로 이야기합니다.

우리는 바뀌는 운이 7로 인생에서 큰 변화를

맞이하기 때문에 이 시기를 구체적으로

알기위함입니다.

우리는 그걸 알려드리는 네비게이션과 같지요 ^~^7